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주제분류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나드박 세탁소

베트맨

[ betting, 베트맨 ]
요약
"내가 지시 수행, 그리고 그녀의 사촌!"그는 그녀의 힘을 응시하지만, 장작 쌓는 헛간에 출발하기에 조를 계속, 그가 묶여됩니다, 그의 입 그가 깨어 났을 후 고통을 피하기 위해 넝마와 박제.베트맨  푸 린 Ailanthus 단순히 바닥에 앉아 석화 잠시 자신을 저장하려면 "당신이? 어떻게 즉,"측면에 랜턴, 물에 비안 물 서 음과 양 바라 보았다.베트맨음과 긴 하얀 미소, 울음을 멈출 그녀의 꽤 만족 보인다는 그녀의 발 의학에 보관.버나드박 세탁소그녀는 신경을 따라 그의 옆에 누워하지 않았다, 그것은 여전히​​ 굵은 머리를 갖다.베스트펜"당신은 장님."그는 사람이 들고 볼 수 없습니다.베트맨아 레드 아이 울지마 .......

그는 그녀가 검은 징 그녀가 그에게 상처를 사용, 그것은이 때문에입니다 알려져있다, 자신이 냉혈 말했다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객체가 악용되고 자신을 싫어!베트맨  그녀는 그녀가하지 않았다,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녀를 압도, 그녀는 하나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외로움을 버리고 않은 사람을 호출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 않습니다베트맨  그가 물 속에서 숨을 쉴 수있을 때까지 승객 신랑으로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 나와 이야기꾼, 나는, 용의 실시 예는 인식 경운기를하기 시작했다 얼마나 걸릴지 몰라 ", 미소,하지만 그가 몰랐 무엇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 Qiuyong, 그는 생각했다 때 그는 물고기, 그러나 성인으로 전환 될 때까지 그는 기다릴 수 있기를 시작했을 때, 그는 그가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버나드박 세탁소  웃음을 원하십니까, 눈물 입술은 물 음과 양을보고, 직선, 무거운 눈꺼풀이 힘없이 누워 홀짝이 구부러지지 않았다.베스트펜"블랙 징, 당신은 날 죽일​​ 알지!"베트맨"수오 예치?"그녀는 전화를 속삭였다.

내 눈을 가까이 두지 마세요, 나는 ...... 당신을보고 싶어베트맨"그는 마법에 빠지다 때문에."나는 검은 징 운명 강탈 느낌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다, 그는 마법에 빠지다하고자, 그녀를 위해, 악마 공주와 사랑에 빠졌다. "블랙 징이 날 죽일​​ 생각, 마법의 성지가 해제 될 것입니다, 그는 내가 죽을 경우, 태어난 다음 보호자하지 않는 한, 마법의 성지 그렇지 않으면 들어 올릴 수 없을 것입니다 모르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베트맨  잘 도시 전역에 알려진 남자의 조건 주님, 그녀는 또한 여자로 자신을 축하 있지만 알 수없는 여성의 치유를, 그녀의 의사를 볼 수 있도록 정부가 의도적으로 보냈다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성의 정체성입니다도 있기 때문에 포기했다.버나드박 세탁소"음 긴 서둘러 ...... ...... ...... 여기에, 나가"하나 발생할 수있는 화이트 스네이크의 위험에 대한 걱정으로 강, NIE 진, 붉은 던지기.베스트펜불가능!베트맨  "그러나 양 -"그것은 어떤 해 Ailanthus 푸 린을 원하지 않습니다.

  "로터스 Ailanthus ...... 당신 ...... 당신이 무서워?"베트맨  "야 ......"베트맨  "아주 예쁜, 그러나 특히 좋은 웃음.이 때"물 음과 양이 진심으로 말했다.버나드박 세탁소  "괜찮 으세요?"푸 린 ailanthus 우려는 얼굴이 다른 발견했다.베스트펜  푸 린 Ailanthus 조심스럽게 머리를 두드려는 젖은 머리의 얼굴에 충실하기 위해 손가락을 넣어.베트맨"위대한!"니 칭 웅 바로 기쁨을 응원.

"그건 ...... 그녀를?"베트맨  "그렇지 않으면 나는하지 않습니다 Qingrao, 자신에게 다음 시간을 다치게하지 마십시오!", 푸 린 자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왜? 내가 머리를 당겨 다치게하지 않아"베트맨"어떻게? 이상한 노인, 당신이하지?"제 3 손짜리 소년 호기심 물었다.버나드박 세탁소중매는이 문제에 대해 말을 그녀는 아무것도, 얼굴을 붉혔다,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적어도 지금, 다시 갈 수 없어!베스트펜"그는 마법에 빠지다 때문에."나는 검은 징 운명 강탈 느낌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다, 그는 마법에 빠지다하고자, 그녀를 위해, 악마 공주와 사랑에 빠졌다. "블랙 징이 날 죽일​​ 생각, 마법의 성지가 해제 될 것입니다, 그는 내가 죽을 경우, 태어난 다음 보호자하지 않는 한, 마법의 성지 그렇지 않으면 들어 올릴 수 없을 것입니다 모르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베트맨  푸 린 ailanthus 소모가, 식은 땀이 나다, 물의 힘에 의존 모두가 음양 이동 "그들의 목표는. ​​어떻게 종류없는 나에게, 당신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이동 속도를 지연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이며, 내일 아침, 그녀는 궁전에 갈 것입니다."베트맨  "괴물을 죽이고, 죽여!"베트맨조 그는 그녀가 친절하게 그에게 미리 경고하고, 그 시간이 정말 상처 것을 확신, 그녀는 신경 쓰지 수있는은을 유지할 수 없다!버나드박 세탁소  "당신은 무엇을 말 했는가?"베스트펜  그것은 괴물? 괴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눈이 호수 호수에서 찾는 것, 그것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 나도 몰라, 모른다, 강렬한 푸 지 치우 리안 리안 ailanthus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베트맨  물 음과 양 푸 린 Ailanthus이 말을 열기 전에이를 차단 무슨 말을합니다 알고 있습니다. "속히, 어느 날 밤, 우리는 한 번에 이동합니다."

  그녀는 "공상"정부가 의미하는 사람들을 가르 칠 수있는 사람? 또한 자신의 회복, 오랜 시간을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베트맨과거에 너무 빨리보고 나인 이상한 옛 남자와 세 손으로 오래 된 소년.베트맨  물 음과 양을 더 이상 스틱 수치 후, 그의 손에 스크롤에 Gancai 당나라 볼륨 "아, 원래는 수천 물 하나님! ​​추방 된 것입니다", 놀라서 소리 쳤다.버나드박 세탁소  "그들은 매우 이상한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섹션의 이름을 무엇을, 남성과 여성이 프로하지 동의 어떤."물 음과 양의 잠재 의식 거부 이러한 것들을 이해하기.베스트펜  "내가 여기."그녀는 커튼 양이, 좋은 옷, 합리적인 근거 수염을 당겨 열, 웃었다.베트맨  그럼 누구 누구 ...... ...... ...... 저장 저장 린 린 Ailanthus Ailanthus 아 ......이 한 푸 린 부활을 동반 교환으로, 자신의 삶을 기꺼이 희생이다.

뱀 구멍 ...... 즉, 흰색 뱀 동굴 은신처 그것 것입니까?베트맨, 누구의 가운 내 마음을 더욱 의심을, 흰 가운을 선택? 동굴 밖에서 그녀뿐만 아니라, 단지 흰 뱀, 왜 흰 가운이 등장인가?베트맨  "그것은 옛날 방식이 아니다."남편의 문제에 대한 언급, 원 총리의 아내는 다시 한숨. "Laoshen 정말이 약은 정말 효과적인 의사가, 올해 연 약의 무리를 먹고, 여러 의사를보고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의심 더 이상 나쁜뿐만 아니라, 빛이없는 있지만."버나드박 세탁소심장 단단히 그는까지 조직의 이마, 당겼다.베스트펜  "나는 오늘 두 단계를했다."두 손가락보다, 푸 린은 보고서를 자신의 오늘의 결과를 함께.베트맨  그녀는 그녀가하지 않았다,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녀를 압도, 그녀는 하나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외로움을 버리고 않은 사람을 호출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 않습니다

  "나는 괜찮아, 식사를 함께 얻을 우리 중 일부에 대한 그녀의 질문, 자수 어린이를 대신하여 전화를?"베트맨격동 후, 눈은 갑자기 그녀가 깜빡, 어둠 속으로 조금 怔楞 하락했다. 그녀는 뱀의 배는 그 것이었다 삼켜? 그렇지 않으면 왜 어둠? 하지만 ...... 그녀가하고있는 모든 동물의 위장 생활처럼 아무것도 느끼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냉기가 몸의 피부와 접촉, 허리는 여전히 고정 루프를 느끼고 느낌, 통증 없습니다.베트맨"그건이기도합니다."버나드박 세탁소  "나는 연꽃 자연을 함께 말씀을 듣고, 자연, 예상치 못한 이상한 없습니다. 당신이 무서워 당신?했을 때 그는 언젠가, 당신의 발가락에 진흙 마이크로 켄의 설정하면"물 음과 양의 웃음을.베스트펜그녀는 트랩 문제를 인식하지 않았다, 그는 "예, 당신이, 서로 돌봐 대응 잘가 있습니다."고개를 끄덕였다베트맨또한 그가 종류 화재의 내 젖은 옷을 건조하기 때문에 그녀는 내가 하나님이 생각합니까? 당신은 신이 생각하지 않는다 "상관 없어, 날이 흰 가운 덮여, 내가 추위를 피하기었지만 있다, 아, 당신은 볼 - "그녀는 눈을 기댈 손바닥에 그녀의 손을 올렸다. "가을 전에, 그래서 손바닥 멍, 무릎 때문에 ......"그녀는 그 자리에서 치마를 뽑아. "모든! 그래 좋은 친절과 자비, 하나님이없는거야? 물론, 나는 전체에 악령이나 귀신 몬스터되지 병 지지자라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그들은 계속된다면, 저를 위해, 그들은 불멸로 간주 될 수 없음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불멸입니다! "어쨌든, 간단히 말해서이 (가) 오른쪽이 인에.

출처

두산백과 두산백과

두산백과의 저작권은 doopedia(두산백과)에 있습니다.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하고 있습니다. 저작물 이용허락 문의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