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일본최신영화

질문재림 소은 마지막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신분 증명서, 봐, 좋아 보이는 그것을 똑바로 유지 그는, 미시시피 같은 해 있었다 알고 모든 이십일,하지만 완전히 다른 두 성장 환경, 꿀 실크를 만드는 것은처럼, 그의 옛 미만 보이는하지 않습니다 미성년 소녀입니다.이누야샤 묘가블루 슈 날 그는 조금 의아해 보였다. "그것은 이상한, 그리고 당신이 말하기 전에, 오늘 같은 조개 꽉처럼 입이 방은 왜이 대답해야합니까?"그는 여전히도 표현하지 않고 얼굴, 음성 억양과 과거 차가운 빛 멋진 있지만 .이누야샤 묘가두 달 후, 쉔 웨이 쑤, 다섯 및 부상 치료 후, 어떤 노래는 린의 수도로 다시 갔다 호위하지, 리 후 사라한다, 모든 정상, 진정, 평화와 조화입니다!왔다장보리 37  '나는 할 말을 잃었다 없지만 다시 그것을 할 경우 우리는 당신에게 捉狂하지 않는다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훈제 비가 손을 들고 크로스 차가운 톤을 말했다.축구중계 아프리카tv"어떤 조언을 Xiongtai?"아름다운 사람의 목소리는 약간 숨막히는, 마음에 똑바로 스윙.이누야샤 묘가  미시시피 아래 그의 눈빛 롤 싶은 충동 억제 만 단어 뱉어 : "오너라 '

"사향 고양이, 당신은이를 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긴 연의 그를 옆으로 봐.이누야샤 묘가  라이드, 그는 손에 데이터를 검사하기 위해 시간을 사용 싶었지만, 검은 색과 흰색,하지만 그의 눈에 앞에, 그의 마음은 끊임없이, 그는 도움이되지만 짜증을 느낄 수 초대장, 자신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자신의 작업 효율에 영향을 돌고 간다 분노.이누야샤 묘가  "말을 뒤로 이동합니다."브렌다없이 구멍 같은 한숨 그를 숨을 가르쳤다.왔다장보리 37블루 슈 하루 고전 턴 블루 아이들러 "아빠,?을 말해야한다".축구중계 아프리카tv  "무슨 뜻이야?"그렇소 케일의 눈살을 위 다시 아프고.이누야샤 묘가  "아."미시시피 내가 해고 할 수 가지의 손에 재생에 대해 생각하는 잠시 동안의 작은 가지를 칠 위치를 모르는 놀고 측면에서 남아 있습니다.

"야옹 ......"소유자에 대한 약한 라운드 투쟁은 힘든 소리 쳤다. 아니!이누야샤 묘가  그녀는 같은 항목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이해할 수있다, 이것은 그렇게 그는 조금 과장되어 있지만,하지만, 첨단화물 트렁크입니다 ......이누야샤 묘가"야옹."부상이 고통에서 블루 빈티지 얼굴을 찡 그리기에 직면, 긴 연의 넓은 어깨에 걸어 여전히 좋아 "썩은 사향 고양이"다시 라운드 치유 조류 사람들 화가 치아 가려움에 복원했다, 포효를 스냅.왔다장보리 37블루 클래식 레드 눈을 '아동 ...... 월 "울고 그녀를 껴 안았다. "아빠의 사랑, 아버지는 방해 견딜 수 없습니다 ..."축구중계 아프리카tv  미시시피 순간 천천히 심연으로 떨어지는 검은 앞에 말을, 그녀의 기억, 빈 자신의 위상을 인식하지 않았다.이누야샤 묘가  물 양 제나라 끄덕 지역 전화 세트 병동으로 갔다.

  젠장! 나를 죽이고! 그렇소 케일의 포효 위이 볼에 잡아 당겨 더 완성 된 느낌이 무의식적으로 강도를 증가 인감 정강 타이 손을 감싸.이누야샤 묘가  "나는 나의 아빠가 싱가포르에 되돌려 무엇에 항의 할 들었다."이미 야오 신화를 시작 예정 심 가족의 후계자, 그의 미래는 무거운 책임입니다,하지만 그는 특히, 다른 일에 대한 책임을 기꺼이 할 것 반역 어린이 켤레의 밖으로 집은 신화 야오되지 양호한 양육을했다.이누야샤 묘가  "나는 당신의 지붕을 구성합니다."그냥 힘든 스타일에 대한 보완, 올바른 도구없이, 우리는 다른 높은 직선 유 기술을 복원 할 수 없습니다 경우에도.왔다장보리 37"삼촌 최근 거의 다시 집으로, 맞죠?"축구중계 아프리카tv그녀 깊은 쳐다 보며 블루 슈 하루 급격하게 침묵 "수련 달 경우 즉시 복구 가​​능한 오늘 아주 피로 있어야 신체와 정신 내일 ......이".이누야샤 묘가  "아. 그건 그렇고, 내가 좋은 소리에 대한 소련을 부탁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고 말했다. 실 정강가 실제로 큰 아이처럼, 미소를 확대합니다.

이전글:장우람 그랬나봐 mp3
다음글:코빅 국제시장 2015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쿼린턴(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축구신동 이강인
주진우 김어준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