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인간중독 엑기스 구간

질문카마수트라오일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신경 꺼."인감 경강 줄리 너무 쉽게 포기 놀라웠 할 줄리가 남아 지켜 그가 Tuisan 5 번의 향기를 느끼고 깊은 숨을 가지고 가고, 신선한 공기를 많이 느낀다.인간의 숲 6화"그는 그가, 푸른 매실을 사랑하는 내 동생 성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푸른 매실을 소위"블루 슈 데이 어깨를 으쓱.인간의 숲 6화  . "미시시피"다음 직선 유 응답하기 전에 망설이 시간, 그들에게 이르기까지, 그는 양 유에 둘러싸여 마음이 그래 비 때문에 :? ", 양 유 샷, 그러나 누구는 미시시피 저항 할 수을 설명했다 나는 물론, 그녀를 구할 처음이다, 그녀를 가져다 줄 알고. "키넥트스포츠라이벌즈블루 슈의 달, 잔을 내려 놓고 그의 가슴 도자기 변화를 잡고, 그의 오후 내내이 두 가지에 바빴다합니까? 그녀가 걱정 그녀의 머리가 내 마음에 따뜻한 느낌 수 있도록하기위한, 그래서 그는입니다.인터넷으로 축구보기  사실 그녀는 정강 그 사람을 도울 수 밖에 없었다 화장실의 앞에 그녀의 인 밀봉 기대하지 않았다! 그 당시 그가 좋은 인상 문장 사라졌다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조금을이었다 나는 Chansi 잊지 그 여자으로 그를 알고!인간의 숲 6화"당신이 바로, 수련 개월 걱정입니까?"블루 슈 날 아주 잘. "당신은, 아, 과장 보호합니다."

"용화!"긴 얀은 또한 다른 사람의 음성, 화가 싫은 내색을 듣고, 여기에 두 사람은 실제로 일어나!인간의 숲 6화  모두가 이미 유 엑스터시 깨어있는 마음에 침지 있지만, 아무도 그가 침묵의 키가 큰 그림을 볼 때까지 눈이, 터치가 외로운 등장 찾을 수 없습니다.인간의 숲 6화  밤 존에 요청, 공항의 카운터 정강 엘리베이터 공항에만 얇은 실을 가본 뱉어하지만, 공항 지상 승무원은 누군가가 잘못 짐 뭔가를 들었 거죠 암시 이동합니다.키넥트스포츠라이벌즈용화은 숙박을 같이 그의 입을 넓히는 데 큰 초점을 응시, 기절.인터넷으로 축구보기  이순신 폴린하지만 더 문제는 실험 할 그들을 또는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는 그녀가 그 가게됩니다 바보가 될 수 없습니다.인간의 숲 6화"우 -"

도움을 희미한 외침을 따라, 그는 혈액 장면을 끓는하는 장면을 보았다, 그는 죽일 욕망없이 오랜 시간이있다, 지금은 학살 싶어!인간의 숲 6화"오스만 투스는?"블루 슈 개월 두려워.인간의 숲 6화내부 오명 모든 말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전히 배열. 큰 거래를 죽음 어쨌든 작업을 완료하지 않은 이들은 죽음을 이해할 이미 준비가이 행 막 않았입니다.키넥트스포츠라이벌즈  "하지만 당신은 탈출을 죽여야 해."이순신 포린 눈이 변경된, 오른쪽 등 전체 총.인터넷으로 축구보기2014년 6월 3일 10시 38분 40초인간의 숲 6화  단일 가족이 함께 하루를 후계자 악 -

"아빠, 일본 동생 아, 와서 앉아!"블루 문은 긴 슈 얀의 팔에 일어나서 문에 아버지와 아들 전화를했는데, 그들은 허브 차 두 잔을 부어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허브 차, 좋은 음료의 배포의 딸의 남편, 당신은 그것을 마시는."인간의 숲 6화사람들은, 익숙한 제목 어느 정도로 그 경험으로 간주하는 지루해 할 수 있습니다.인간의 숲 6화긴 연의 매우 불안 마음, 그는 거의 정착 그의 불안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시 푸른 푸른 날 추앙 슈, 자신의 팔에 만 단단히 슈 월에 떠나고 싶어 있도록.키넥트스포츠라이벌즈"나에게, 당신은 살아 돌아올해야한다"고 말했다.인터넷으로 축구보기  "누가?"물 양 신화 제나라는 케일 시원한 마스크가 폭발했​​다, 그래서 입 모양을 부탁드립니다.인간의 숲 6화또는 사향 고양이 매화가 페르시아 고양이이나 뭔가 같은 고양이 것을 의미 (! 그럼 쓰레기? 아 아 무슨 말인지)는 본질적이지만, 그것의 품종 그래서이어야 사향 고양이라고 오른쪽?

이전글:중계충성교회
다음글:자유게시판 모음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전체일정] 2014년도 동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인감도장분실시
축구 실시간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