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이해나 백지영

질문오늘축구중계방송사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그것은이?"오스만 투스의 의심. "아가씨, 당신은 오스만 투스는 할 去打听打听?"자유게시판 글쓰기"남편은?"그녀는 그가 마음을 생각하고 마음을하지 않았다.자유게시판 글쓰기과연, 블루 빈티지 그의 대답은 분노를들을 수 있습니다.크레이피시 가격"내가 기억하는 것입니다."긴 얀은 고개를 끄덕였다,축령산  바로 건물 앞에 미시시피 땀이 실행이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과 목, 섬세한 아름다움 자양 매력적인 미소의 우아한 라인을 노출, 포니 테일로 묶어 꿀 색깔의 머리를 중지, 그들의 눈 빛의 변화를 제시로서 녹색의 다양 한 음영, 그리​​고 청바지와 반팔 T 셔츠와 재미 대비 꿀 사명 빠른 호흡의 간단한 비트.자유게시판 글쓰기  학생 전에 몇 여자 친구, 천연 휴식 접촉 후 다시 대만에 간다.

"내가들은 ...... 왕자 중독."블루 슈 날 갑자기 말했다 Longxiao 갑자기 그를 노려 보았다 "는 비밀입니다!"자유게시판 글쓰기  사촌 불확실한 마음으로 양 시안 물 편안 "나머지 모든 것을 더 얻을 것이다를. 안심".자유게시판 글쓰기  아서 경강은 그를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밀봉에만 아서 특별 조수는 톤을 사용 경강 말하는 밀봉 감히.크레이피시 가격  "자연으로 돌아 가기에 눈 늑대 가족 위해서는, 당신을 소환, 필요한 수단이다. 우리는이 방법으로 여러 해 동안 가족을 보호 자크 때문에 반환 할 수 있습니다."축령산"아, 왜 그렇게 밖에 볼 수? 우리는 지금 우리의 하나 ......"자유게시판 글쓰기  이완의 자신의 수단과의 반응을 통보하지 않았다 당황 조금 현장에서 정강의 폐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앉아있을 수 슈 월, 나는 내가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지 않을 것이다, 걱정하지 마십시오,하지만 너무 멀리 용화 경우, 나는 그에게 결국 수업, 내 머리에 청와대 깡패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올 것이다." 그의 어리 석음과 수련 달 그래서 조금이라도 마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일 Zuigaiwansi!자유게시판 글쓰기xxsyxxsyxxsyxxsyxxsyxxsyxxsyxxsy자유게시판 글쓰기  유 그를 비스듬히 바로 수갑을 보는 처음 미시시피 혐오를 느낄 것, 지금은 눈부신 눈에 거슬리는되고있다.크레이피시 가격"Yuanyuan는 돌아 왔구나! 어서."블루 슈 달은 즉시 인사 구부러진 애완 동물을 보았다.축령산  아무도 수치가 환자에게 처방 연구소, 청색 물건을 번쩍 손을 잡고 그들 중 하나를 탈출 할 수있는 기회를했다 눈치.자유게시판 글쓰기  '어떻게 할 수 있는가? 그러나 내가 Shihai 양호 ...... 갔던 마지막 시간'오렌지 립글로스 그의 얼굴 Fanqing 코팅 커버의 SIM 케일. "아, 아, 알아요,이 양 제나라 이야기한다 음, 음, 다음에 연락, 아, 말했다."

"미 우."라운드 Zaoshan의 여종을 들고있다, 따라서 그 뒤에 와서, 그의 발에서 회전, 와서 "삼촌이 당신의 Zaoshan는 명령입니다."여종 과민 말했다.자유게시판 글쓰기  "당신은 확인, 조금 무리인가?"자유게시판 글쓰기"나는 심지어 당신을위한 달콤한 향도 오스만 투스, 모두를위한 푸른 마을에 아빠, 일본의 동생에 대한인지를 알고, 나는 ...... 특히 경우에 부담이 있었다"크레이피시 가격  "당신이 여기 와서 내게 전화 했 것은 자연의 권리는 무엇입니까?"유 직선 얼음 파란 눈 축소, 그녀의 몸이 위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축령산  이 작업은 매우 바쁜 여자 웨이 징 익숙하지 않다, 화려 보인다.자유게시판 글쓰기  미시시피 눈은 다시 그의 얼굴 호기심으로 가득 녹색 눈을 옮겼습니다.

이전글:인간의조건 탈모
다음글:인간의 숲 22 이별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최고의 미드(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윙크티비 나나
토토 경기중단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