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진짜사나이 해병대

질문오늘국가대표축구중계방송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양 치 물 찌푸린 얼굴, 얼굴은 엄숙하고 신화 케일과 동일. "대만 헤드 애는 어떻게? 그는 어떻게 할 가출?"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돌아 서서 "어떻게?"그는 수줍음 비겁한, 뜨거운 긴 연의 마음이 부드럽게 그녀의 수줍음과 내리 뜬 때문에 첫 번째 굴을 물어, 침대의 가장자리에 앉아 그녀의 아름다운 눈으로 갔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미 우."그것은 자랑스럽게 밀고하는 건, 파란색 코과의 친밀함과 손바닥 위에 슈 날의 상단.월드스포츠tv  빛이 사람들을 맞이하면서 후이 Guoshen, 그녀는, 자신이 복도, 디스크 데이터의 어두운면에 서 발견했다.축구 시상식  심 양배추 눈 앞뒤로 줄리 인감 정강은 대략 이유는, 사람들이 여자 친구 척 잡을 편지 정강 혼돈 불안하게 추측 무엇 방문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  쇼핑몰 똑을 알고, 스마트하고 깔끔한, 그가 개인적으로 매우 심각한 페티쉬 백선 "글쎄, 난 적어도 비즈니스 객체 및 관계. 돌볼 수있다"?

  그것은 어쩌면 당신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몇 시간 동안 여기에있을 것 같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  즉, 대략적으로 말하면, 물은 양 치 신화 양배추의 어머니의 동생의 남편의 조카의 아들, 그리고 그들의 피 관계는 매우 무관심 있지만, 결혼는 그녀의 이복 형제로 인해 물 양 치 결혼 사촌.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당신은 같은 호흡, 눈꺼풀 떨림,하지만 ...... 없기 때문에"긴 연의 그녀는 아주 화해 좋아하는 것 같다, 미소를 지었다. "아니, 난 당신이 잠을 잘 수가 없어, 당신을 가지고있다,"고 말했다.월드스포츠tv  '나는 당신 고독라​​고 것을 이해합니다 ...... 그녀 자체에 모든이 있지만, 여전히 외로운 기분이.'축구 시상식이년 전의 사건은 그 자신과 오빠가 거의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있었던 일 이외에 아주 라운드 "수용"없이되기 때문에 그러나 문제는 불합리한 오스만 투스하지 않습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  그들은 수년 동안 때문에 좋은 개인적인 관계 공무원의, 개인적으로 우리가 친구, 그렇다고하더라도, 그들은 개최 적이없는 공공 장소에서 좋은 파트너 만났다.

'용화는! "그는 오픈 떨어졌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  미시시피 때문에, 입술은, 작은 아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후속 없습니다 똑바로 진 자오 유 입술 따뜻한 미소를보고 그의 녹색 눈을 해제 있지만 즉시 사라, 그녀는 고리에 더 많은 단단히 그를 안아 그녀 단어가 바로 직선 위험한 행위였다 기억해 냈습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그건 당신이 전에 전화를 무엇입니까?"월드스포츠tv  "스트레이트 유?"미시시피 마구간는 어떤 반응을하지 않았다.축구 시상식"아버지, 슈 개월 임신하지."긴 연의 도움이되지만 입을 불러 일으킬 수 없습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txttw

모든 생활은 그녀의 인생이 끝날 때가 운명 이후, 사망 아무도 그녀가 안전하게지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는 아하지 않을 것, 소중합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당신이 달 슈 걱정 때문입니다."긴 얀은 아주 솔직하게 말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조용히 자신의 팔에 몰두 허리, 주위에 침묵 슈 블루 문,.월드스포츠tv쐐기축구 시상식  예기치 않게, 그의 침실 이외에 실내의 2 층에 꿀 실크처럼 두 개의 객실을 보았다, 나머지는 모두 수백 년 같은 천으로 먼지의 두꺼운 층으로, 흰 천으로 덮여 아무도 같은 움직임이 없었다되었습니다 그 다시 각 한숨에 문을 열 수 있습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긴 연의 그냥 응시가의 방 안녕하세요 오스만 투스 약한 다리를 유지하자, 그녀는 분명 그녀가 그것을 출시 할 예정이다, 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었다!

이전글:축구 주력
다음글:왔다장보리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왔다 장보리 49회 예고 텍스트(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체리쉬
올림픽축구 실시간중계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