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exid 탈퇴

질문bj하은 토렌트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페이 유는 의심스럽게 눈 바닥을 보면 ── 오프 뒤에 그녀 신혼 남편이 길지 않다.개봉영황"아!"통 윤 Xiapei이 화려 어떻게 휴식을 입고 한숨을 내 쉬었다?개봉영황"나? 착용 왜? 줘"그녀는 놀라 물었다. 그녀가 이유를 착용하는 방법, 교차했다; 즉, 코로 넷 Xiapei 예입니다.download free mp3불후의 명곡2 전설의 포크듀오편-부활(boohwal) - 하얀 손수건.20141108 [hit]"글쎄, 당신은 완료."관통 깔끔한 책을 박수, 그의 작품을보고 즐길 금 루오 바람 앞에 서.2013년9월29일일본프로야구분석  "이 십 년이었다, 내가 충분히 했어! STOP, 나는, 필요 오래된 점수를 가지고 그 사고가 이미 종료 된 후, 십년 전에에서 당신과 나 사이에 싸울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당신은 심장이있는 경우 예금 죄책감, 즉 당신의 것입니다! "개봉영황  ...... 그냥 3 세대는 가격이 꽤 가치가 큰 형님의 사랑을 보는 방식이 될 수있는 동안 사람들의 가정에서 바람을 기다리고 무의식적으로 위층에 자신의 눈을 봐.

통 윤은 "한 타오 ......"황금 루오, 그래, 눈 플래시 바람 자신의 진정한 색깔 및 "콜드 타오는"참으로 다소 유사한 심호흡, Dihuan의 Qingnanzijin했다.개봉영황  그의 폭발은 microfold 이마가 너무 귀엽다 후 맑은 눈, 안경에 숨겨진 발견 가까운 두, 그녀의 관심을 끌기.개봉영황그는 어떻게이 시간을 이용 법사을 할 수! 진 루오 젠이 시간은 아마도 그가 그렇게 변명을 찾아, 믹스에 그녀를하지 않습니다, Tongyun 용 결코 문제를 죽이고, 그가 돌아왔다.download free mp3불후의 명곡2 전설의 포크듀오편-부활(boohwal) - 하얀 손수건.20141108 [hit]  "아."소리의 측면에 란 하오 그가 그 시끄러운 목소리까지 장소 느낌, 상대적으로 조용한 코너를 갔다, 여전히 잡음이.2013년9월29일일본프로야구분석  "나는 알고있다."분명히 강의 마스터 복사본이 LAN을 통한 하오는 그녀의 사촌가 그녀의 불만을 중단, 냉기의 담론은 냉장고 캐비닛의 온도에 비해 낮다.개봉영황"어떻게?! 미스 아! 당신은 열 아홉 살, 그리고 마을 사람들의 아무도 마지막으로 일치하는 그곳에서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지금 결혼을 제안 오지뿐만 아니라, 일치하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족, 그리고, 당신은 더 나은 당신을 그리워! 우위 아을했지만 나는 여자의 여러 가지가 선택되었다, 우리는 ...... ""Rouer. "통 윤 그녀를 깰 수없는 미래가 정말 좋은 비전 삼촌이라고 볼 수 들었습니다. "네, 부인, 무슨 주문?"

  그는 완전히하여 전체 사람들의 모멘텀이 타격을 입었다 설정되지 않은 경우하지 그는 그가 발코니, 놀라움을 종료하려면 사죄을 속삭 자신에게 연인의 쌍을 알고 발코니에 걸어 함께 시간 차단 나는 무서워 그 중 둘은 옷 대체 방법을 ── 발명했던 반면이 저절로 와인에서 얻을 수있는 통찰력을해야합니다 신속하게 자신의 팔 어렸을으로 추락 잡고 즉시 시체를 안정 신속하게 반응하고 술을 마시는 있지만 입으로 마실.개봉영황  "당신은 너무 설치합니다!"페이 유는 소리 쳤다.개봉영황  무엇이든간에 반응은 그녀가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입니다.download free mp3불후의 명곡2 전설의 포크듀오편-부활(boohwal) - 하얀 손수건.20141108 [hit]골드 다소 비슷한 타오하지만 로스 진정한 바람의 색상, 차가운, 그러나 그 정도는 꽤 추운 타오 가장자리보다 약간 더 좋았다. 장학금도 좋은 때 그녀는 아이들이 너무 Masaoki이 어떻게 그 그림, 또한 자연에 의해 낭만적 인 의심, 돈을 헤프게 쓰는 완 ND031을보기 시작, 상상할 수 있는가? 캐릭터에 관해서뿐만 아니라,이 집단 괴롭힘에 금, 무정 습관과 개혁을 갖고 싶어, 그것은 고귀한 신사해야합니다. 그녀는 그가 말한대로,에서 Edfu 때문에, 실제로 단지 ...... 아직 Sanshengyouxing, 약간의 좌절 그의 아내, 그러나 영광 가지입니다하지 않았다.2013년9월29일일본프로야구분석  페이 유, 침묵,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한이 말을 기다리고, 다시 앉았다.개봉영황"장식품? 어떤 액세서리?"김 질문은 로스 바람 의아해.

"비밀은 무엇? 비밀?!"주 타이시 너희는 즉시 요청 들었다.개봉영황Guoji 조 적기 리더 후, 잃어버린 상처를 멀리 도망 하였다.개봉영황그것은, 사람들이 말을 저장 다시 가기로 결정에 대한 즉시, 그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습니다.download free mp3불후의 명곡2 전설의 포크듀오편-부활(boohwal) - 하얀 손수건.20141108 [hit]통 윤은 대답하지 않았다 "당신은? 감기 타오 그에게 전화"하지만 질문을했다.2013년9월29일일본프로야구분석로스 그녀를 깊은 금 바람, 그녀는 조금 불행에 대해 그와 결혼하고 싶지,하지만 지금 그는 결국 그녀는 한 사람이 바람 금 루오에 대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은 마음이 설명 할 수없는 불쾌감이 사라집니다했다 .개봉영황  "좋아, 괜찮아?"그녀는 시험 적으로 물었다.

이전글:kbs스포츠 실시간tv보기
다음글:star sports burrp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7m라이브스코어(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tennis werehouse
star sports football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