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산이 jyp 탈퇴

질문스포츠 라이센스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그러나 무리한 반환 불합리한, 우리는 혼란에 후퇴는 엔진을 추진하는 것은 시작했다처럼, 돛 바다​​의 모든 제기, 설정 앵커도 상승했다 명확하지 않다.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Xinyi의 장, 당신은 당신이 더 가고 싶어하므로,이, 당신 충고 제나라 문자 정체성없는 사람이 나 한테 묻는다면 내 생각, 내가 조금 더 똑똑 넣어 줘!"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이동!"Shaohong 징, 그를 노려 보았다 콜드 "초대하지 않는 한 지금부터가, 그렇지 않으면 경찰을 다루는 것, 나온다. 나가!"섹스앤더시티 멕시코Shaohong 징은 "기술 정말 나쁜."사진 잡지를보고 곁눈질 마지막으로, 그는 말했다.스포츠브라다른 사람들은 미소 가득, 그들의 기쁨에 감염.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아니 당신과 함께, 나는 그들의 신들을 후회하기 시작했다."그녀는 다시 손을 흔들었다 친구 옆에 나무 아래에 앉아 있었다.

"당신은 두 가지, 나를 친구 재미를 만들지 마라!"Sunpei 총리 일부 Xiunao.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링 Yufei가 그의 머리를 긁 웃음 입을 열었다 "내일은? 시간? 어떻게 그렇게 빨리 날아".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바보?"그의 눈은 희미한 폭풍을했다.섹스앤더시티 멕시코루 Wenzheng 커플 정말 바람이 루 웨이는 그들 뒤에 그룹에 온 불면 방법을 알고 왜 Xinyi의 장이, 이상한 않았다, 두 개의 중간 속삭 구부러진.스포츠브라"가자!"활 Beiya Nuhan을.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미스 줄리, 목요일, 오늘은 그렇지?"셀리아 깜짝왔다.

루오 창족 이스트는 위엄있는 모습을 위로 다음, 그는 편안한 척, 당신을 보면, 노래의 멋진 손을 토닥 말했다 :. "축복인가 또는 저주는 우리가이 일을보고 모험의 정신을 개최, 벗어날 수 없다."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그의 스무 살 올해, 얼굴, 깊은 시원하고 잘 생긴뿐만 아니라, 좋은 체격, 저우 지아 연의에 따라 그녀에게 정보를 준, 그의 백팔십육cm 높이 팔십kg, 아주 좋은 신체 비율을 무게, 나쁜 보인다 , 그에게 입을 맞 것은 매우 좋은 직선, 표준 옷걸이입니다.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 라이트 점진적인 융합을 의미 그의 말을 듣고 충격을 Beiya 마이크로을 활.섹스앤더시티 멕시코"미스 매리언은 우리 그녀를했다!"두 키 블랙 蓓雅 나비 것 그림자로부터 나온 손을 잡고.스포츠브라그녀는 남자라는 이름의 딸의 몸에서 회복했기 때문에 상, 쑤 Huanchun, 다른 사람들 앞에서 크리스, 스기야마 고로도, 노래 창족 루오 동은 그녀의 머리를 흔들었다으로 시원했다, 그러나, 그의 셔츠를 돌진, 그녀는 정말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할 수 없습니다 토플리스.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아쿠아 그것은, 나는 그것이 내가이 사람들의 존재에 도킹되지 않습니다 말을하고 싶었 청취 한 안 ",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 그들은 당신이 문제를 찾는 것을 멈추고 싶다. 지금은 전입니다 좋은 반지를 찾을 수있는 마지막 사람은, 그것은 당신의 경쟁을 해결하고 그래서 한 번 완전한 일을 완료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에게 올 수있는 이니셔티브를 취할 것입니다, 특히 찾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말한다. "

"리우 청은, 비록 말을 당신은 당황하게,하지만, 난 여전히 ...... 나는 작은 점의 이익을 위해이었다, 그것은 신용을 주장하지 않는 것이, 내가 당신을 위해 아니에요 명확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은 정말 얼굴이 빨개 봐." 그의 Shaohong 징 재미.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그녀는 얼굴을 붉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상황을 생각, 신속하게 주위를 둘러 보았다, 하나님 께 감사를드립니다,이 연인 두 쌍의 회로 만이 거주하는 더 작은 휴식 공간이 없다, 그것은 그들이 행동을 과장 것보다, 보인다.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무엇?"소리를 휘파람 자동차, 압력이 그의 거의 그녀의 입에서 속삭이는에 갔다, 그녀는 그가 실제로 정말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그는 말을했다, 그러나 그의 표정은 위압했다.섹스앤더시티 멕시코최소가 Yaoxia 천 물린 Baijin, 큰 소리로 웃음 : "어떻게 오늘 우리 약혼의 날 말을,이 그것의 태도를 볼 수있는 당신의 장래 약혼녀?"스포츠브라"안나가 먼저 내가 정치와 문화에 대해 얘기, 얘기하지 마세요."쑤 Yingfang 딸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불가촉 천민 그림, 무엇을 누구라고 원 총리 청, 내가 방금들은?"사라 제시카 파커 대리모'베이 씨야 ...... "Shaohong 징 쉰 목소리,뿐만 아니라, 때문에 증가 된 거리의 단계, 그리고기만적인 모습의 그녀의 매력 전경을 떨어져 움직였다.

이전글: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다음글:썰팔이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섹스폰가격(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썰프리카
스마트파일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